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황의석 총지배인 “맛에 있어서는 마음가짐과 자세가 가장 중요”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12/17 [18:58]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황의석 총지배인 “맛에 있어서는 마음가짐과 자세가 가장 중요”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12/17 [18:58]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황의석 총지배인

 

“최고의 맛을 내는데는 신선한 식자재와  걸맞는 마음가짐 그리고  음식을 요리하는 자세가 제일 중요하다"

 

이는 레스토랑 운영과 외식업 전문가인  황의석 총지배인의 어록이다.

 

황의석 총지배인을 갈대가 하늘거리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만났다.훤칠한 키에 동심을 자극하는 정감어린 인상을 지닌 황지배인은  “일을 할 때 저는 마음가짐,자세와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사소한 습관과 작은 것에서 부터 행동이 나오기 때문에 요리를 할 때 자세와 태도에 따라 음식과 맛도 확실하게 변화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가짐에 있어서도 진정한  요리사는 그 정성을  가득 담아  요리를 선보이면 그 마음이 고스란히 고객에게도 전달된다”고 전했다.

 

30년의 저력을 가진  그는 ▲국제조리전문학교 호텔조리과 전임교수 ▲레스토랑 운영전략 연구소 ▲DPC외식창업연구소장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여수 베네치아호텔 앤 리조트 등에서 근무한 다양한 요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외식·창업 컨설턴트등을  통해 인재양성에도 시간을 아끼지 않는다고 했다.

 

황의석 총지배인이 몸담고 있는 곳은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189 (2층)에  있는 매그놀리아 레스토랑이며 지난 3일 새롭게 오픈했다.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청정바다 여수에서 직송한  싱싱한 해산물과 신선한 최고급 식자재로 고급생선회, 랍스터, 굴요리, 양갈비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등 최고의 특급호텔에서나 맛볼 수 있는 는 메뉴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에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 르꼬르동 블루에서 2년 과정을 마치고 파리에서 5년 간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쉐프로 유럽의 요리방식에서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급 파스타로 꼭 한번  맛보기를  권한다고 귀띔했다.

 

이 중 런치세트 A는 1인 1만7000원으로 포카치아 브레드와 발사믹 오일, 활조개 토마토 스프를 맛볼 수 있으며 메인 요리 치킨스튜와 송아지고기 커틀렛 중 선택하면 된다. 이어 커피 또는 차를 주문하면 된다. 

 

B세트는 1인 1만5000원으로 포카치아 브레드와 발사믹 오일, 가든 샐러드, 활조개 토마토 스프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이탈리안 미트 파스타, 버섯 귀리 리조토, 해산물 토마토 리조토 등 메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그는 “요리사는 내가 만든 음식은 내 입맛에도 흡족하고 맛잇어야 하지만 특히 고객께는 최고의 맛으로 올려야 한다는 신념을 그동안 가슴에 담고 살아왔다”며 “맛있는 음식이 나오기 위해서는 사전에 마음가짐부터 자세,태도마저도 준비를 많이 해야 하며  어떠한 재료로 준비하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고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팀워크가 최고의 요리를 내놓을 수 있는 중요한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일반 식당과는 다르기 때문에 테이블세팅 매너, 고객의 눈을 맞추며 서빙을 하는 정성도  협업이 잘 돼야 하며 여기에 조리의 기술이 접목이 돼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맛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레스토랑 건물 3층에는 베이커리  카페 수선화에서 바디감이 묵직한 드립커피와 갈대를 감상할 수 있고 신선한  빵으로 커피의 맛을 깊게 음미할 수 있다 "며 "앞으로도 도심의 여행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맛으로 승부를 걸고 다양한 신 메뉴 개발과 함께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첫눈이 오기전 소리고개 너머 수선화에서 초겨울의 감상에 빠져보는것은 어떨까?

 

오시는길: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189 (2층)

문의 : 031-585-6370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매그놀리아 레스토랑

 

▲ 수선화카페.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