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문화관광신문

자라섬재즈가 돌아왔다. 23일 블라인드 티켓 시작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2/06/20 [11:02]

자라섬재즈가 돌아왔다. 23일 블라인드 티켓 시작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2/06/20 [11:02]

▲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자라섬재즈는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된다. 축제는 10월1~3일 가평군 자라섬과 가평읍내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자라섬재즈는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된다. 

 

축제는 10월1~3일 가평군 자라섬과 가평읍내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축제의 규모뿐만 아니라 가장 ‘재즈페스티벌다운’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자라섬재즈는 해외 유명 연주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최고의 재즈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

 

더불어 최신 기술 동향인 메타버스를 활용한 기자회견과 온라인 축제장을 구성하고, 존레전드, BTS 등 유명뮤지션들이 시도하고 있는 초실감형 기술을 이용한 XR 공연 등으로 선보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더욱 더 진일보한 축제로 나아갈 예정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끊임없는 요청이 쇄도했던 반려견 동반존 또한 축제장 내에 별도로 조성된다. 

 

매년 한 국가를 선정, 그 나라의 대표 아티스트와 문화를 소개하는 ‘포커스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문화와 함께 다채로움이 공존하는 나라, 스페인을 집중 조명한다. 자라섬재즈는 스페인의 다양한 재즈의 모습을 보여줄 아티스트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4월에는 the New York Times, El Paris, The New Yorker 등 유명 매체에서 앞다투어 작품을 요청해오고 있는 스페인 일러스트레이터 ‘소냐 풀리도(Sonia Pulido)’ 와 작업한 포스터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은 바 있다.

 

매년 가을, 많은 관객에게 선물같은 휴식을 선사했던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올해 6월 23일, 1일권 구매 대비 45% 정도 할인된 가격의 블라인드 티켓을 시작으로, 7월 12일 얼리버드 티켓, 8월 2일에는 자라섬 캠핑 패키지와 반려견 동반존을 포함한 일반티켓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티켓은 투어비스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블라인드 티켓은 3일권 500매 한정 판매된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