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가을 단풍 절정 남이섬, 입장권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0/11/03 [17:55]

가을 단풍 절정 남이섬, 입장권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0/11/03 [17:55]

▲ 남이섬.

가을 단풍 절정인 남이섬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입장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남이섬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유원시설 할인 입장권 프로모션'에 선정돼, 인터파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이섬 특별입장권(아이와 함께)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입장권 구매는 4~30일, 티켓 사용은 내달 13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남이섬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단풍시즌 패키지가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 남이섬.

네이버를 통해 남이섬 입장권, 카페&레스토랑 이용권, 공예원 체험 이용권, (싱글/커플/가족/전기자전거/스토리투어버스/유니세프나눔열차)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와 네이버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입장권 티켓은 남이섬 고객센터에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카페&레스토랑&액티비티 등 타 이용권은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 확인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올가을 ‘남이섬 김장축제’는 간소화된 먹거리 장터로 운영될 예정이다. 7~15일(11월 첫째주, 둘째주 주말) 섬 중앙 메이 하우스 앞에서 파전, 김치전, 어묵, 도토리묵, 수육, 잣 막걸리를 탁 트인 공간에서 단풍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가평, 남이섬, 김장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