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남이섬 여름방학 ‘섬캉스’ 관심…다양한 이벤트 체험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6/30 [14:02]

남이섬 여름방학 ‘섬캉스’ 관심…다양한 이벤트 체험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6/30 [14:02]

▲ 남이섬.


남이섬 여름방학 ‘섬캉스’가 관광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수도권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남이섬은 다음 달부터 언택트 여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숲속 한가운데 위치한 시원한 물놀이터,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이색 체험, 매 주말 열리는 다채로운 무료 공연과 전시로 올여름을 가득 채운다.

 

7월9일~8월29일 남이섬 내 워터가든 일대에서 ‘2021 찾아가는 해양안전체험교실’을 운영한다. 해양수산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에서 주최·주관하는 해당 체험교실에서는 VR 체험기구를 이용해 레저스포츠 및 여객선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비상 상황을 체험해보고 대처법을 생생하게 익힐 수 있다. 

 

또한 매년 여름 수영장으로 유료 운영했던 워터가든을 올해는 무인·무료·자율 이용이 가능한 ‘숲속 물놀이터’로 개방한다. 오는 9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물놀이터·탈의실·샤워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단, 물놀이에 필요한 물품(물놀이용 신발·여분 옷·타월 등)은 개인적으로 지참해야 한다.

 

남이섬 내 유일한 숙박시설 호텔정관루에서는 7월4~22일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정관루 본관 정관재 2인실 3박 4일 숙박 시, 객실 요금 할인과 더불어 남이섬 무료입장, 조식 할인 및 음료 제공, 주차요금 우대, 자전거·트리고·트리코스터·투어버스·나눔열차 등 각종 액티비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연 속 휴식과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남이섬 여행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한 주말 공연은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오는 7월 첫 주말에는 자라섬과 공동 주최하는 '2021 청춘마이크 아트&북 콘서트'가 열린다. 7월10~31일 매 주말에는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숲으로 떠나는 월드뮤직 여행'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평소 미디어에서 접하기 어려운 스카펑크 밴드 ‘넘버원코리안'의 공연, '더튠'의 퓨전국악무대, 아프리카의 춤과 음악, 그리고 아르헨티나의 노래와 탱고까지 이국적인 문화공연을 즐기며, 코로나로 제한된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달래 보는 것도 추천한다.

 

아울러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남이섬에서 특별하고도 멋진 펫캉스를 기대해도 좋다. 남이섬은 호텔정관루 별관 투투별장 2동(청설모, 타조)과 콘도별장 ‘후리지아’를 반려견 동반 입실 가능 객실로 운영하고 있다. 

 

드넓은 잔디밭에 위빙폴대, 도그워크, 시소, 점핑보드 등 다양한 어질리티가 갖추어진 반려견 전용 놀이터  ‘투개더파크’는 이미 수많은 반려인들의 필수 코스다. 또한 실내공간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숲 속 캐주얼 레스토랑 고목을 비롯하여 실내외 반려견 동반 좌석이 마련된 자연 속 바비큐 전문식당 섬향기, 신선한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스윙까페&베이커리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