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포토]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가두캠페인 실시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4/14 [10:09]

[포토]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가두캠페인 실시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4/14 [10:09]

▲ 13일 청평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기학) 맞춤형복지팀은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성남) 4월 정기회의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13일 청평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기학) 맞춤형복지팀은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성남) 4월 정기회의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마음가득 선물 나눔 사업’ 대상자 선정을 의결했고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추진 된 지사협 특화사업인 ‘2021년 사랑의 치과 진료 사업’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사랑의 치과 진료는 65세 미만의 의료급여 혜택이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임플란트 또는 의치 관련 진료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실시돼 기대가 된다.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회의를 마친 후 청평면 버스터미널과 인근 지역을 돌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 1:1 결연대상자를 방문,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 확인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했다. 양성남 민간위원장은 “바쁜 삶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위해 우리 청평면지사협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시간을 내어 봉사하겠다. 보람되고 가슴 따뜻한 일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기학 청평면장은 “청평면지사협 위원님들의 방문이 결연대상자들에게는 마치 어제 내린 봄비처럼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평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소외 계층을 살피는 등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뜻을 밝혔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