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여름휴가철은 역시 가평이 ‘대세’…계곡‧숙박‧수상레져·관광지 ‘엄지척’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2/07/29 [15:35]

여름휴가철은 역시 가평이 ‘대세’…계곡‧숙박‧수상레져·관광지 ‘엄지척’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2/07/29 [15:35]

▲ 용소계곡

푹푹 찌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경기 가평군에서 시원한 더위사냥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계곡은 역시 가평이 대세다. 요즘 핫 이슈로 떠오른 용소계곡. 방문객들은 이은해 계곡이 맞는지 물어보기도 하며 다이빙 계곡으로 유명한 장소이기 때문에 젊은 층들로부터 인기 만점이다. 

 

다이빙을 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구명조끼를 입고 줄지어 서있을 정도다. 

 

이밖에 용소폭포 명지산과 화악산에서 발원한 명지계곡, 시원한 물속에서 산책이 가능한 조무락계곡 등을 강력‧추천한다. 

 

▲ 어비계곡

특히 어비산(828m) 줄기에서 내려오는 어비계곡에서는 경기도 차원에서 10월 경 울창한 숲속에서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캠핑 프로그램인 ‘어비계곡 따라가는 숲속 캠핑여행’을 진행한다. 레크리에이션, 요리대회, 생태탐방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 황토은펜션&글램핑장

 

▲ 황토은펜션&글램핑장

캠핑과 펜션의 성지라 불리는 가평군에도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다. 

 

설악면 장수로 79번길에 위치한 황토은펜션&글램핑장은 맑고 청량감 가득한 계곡 물이 흐르는곳으로 유명하다. 

 

넓은 마당과 대형수영장까지 마련돼 있고 아늑하고 깔끔한 침실도 엄지척이다. 

▲ 꽃무지 펜션

▲ 통돼지 바비큐의 모습.

 

아울러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348에 자리 잡고 있는 꽃무지 펜션은 아름다운 마을로 불려진다. 

 

관광객들은 인터넷 사이트 후기는 물론 청정지역 가평을 찾아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간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꽃무지 펜션은 아람, 꽃가람, 꽃내음, 화이트 등 9개의 객실이 있고 가족단위는 물론 워크샵, 파티, 야유회, 스몰웨딩, 졸업여행 공간으로 인기 만점이다.

 

또한 넓은 주차장과 노래방, 연회장, 계곡, 통돼지 바비큐 등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소중한 추억을 만끽하기에는 제격이다.

▲ 클럽티파니 땅콩보트의 모습.

수상레져의 메카도시답게 여름 휴가철 인파가 몰린다. 

 

레포츠의 길잡이, 클럽티파니 리조트는 최신유행의 모든 놀이기구를 구축했으며 최고의 강사진과 서비스로 시원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티파니는 수상스포츠(스키, 웨이크보드),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빅마블, 슈퍼맨 등 다양한 수상레져 체험을 선보이고 있다. 

▲ 베니스가면축제

마지막으로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에서는 9월30일까지 베니스가면축제, 어린왕자 석고·미술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