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한국문화관광협의회 상생발전 MOU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2/04/08 [16:40]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한국문화관광협의회 상생발전 MOU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2/04/08 [16:40]

 

▲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회장 김성수)와 ㈔한국문화관광협의회(대표 이기정)는 8일 가평군 설악면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회장 김성수)한국문화관광협의회(대표 이기정)8일 가평군 설악면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기정 회장을 비롯해 서강석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 조직부장, 이건영 인천지부장, 김현용 강원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대한민국의 문화관광발전과 지역 내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자연친화적인 관광 상품을 홍보하고 친절하고 안전한 업무이행에 실무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한다.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는 국내외 여행객에게 안전운행, 서비스, 차량청결 등 관광한국을 홍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3500여명의 회원들이 똘똘 뭉쳐 전국의 관광객들의 다리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문화관광협의회는 기존 가평문화관광협의회에서 지역의 문화와 관광 사업의 체계적인 발전을 기획·홍보해왔다. 대표적으로는 제2경춘국도 교량건설 반대집회 주도, 가평군 명산 정상석 설치, 2020장애인문화예술축제 가평군 자라섬 유치 등이 있다.

 

최근에 해운대구 장산 정상에 설치된 표지석도 가평문화관광협의회 차원에서 가평군의 이름으로 기증해 해운대구에 원활하게 전달한바 있다.

 

▲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회장 김성수)와 ㈔한국문화관광협의회(대표 이기정)는 8일 가평군 설악면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서강석 전국개인전세버스연합회 조직부장은 한국문화관광협의회와 협력해 양 기관이 상호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기정 한국문화관광협의회 회장은 본 협의회의 자원과 인프라를 활용해 서로가 상생발전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의 관광을 알리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약식에는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박상철, 김형수 중앙위원도 참석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