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토] 영화 ‘기생충’,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한 눈에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7/07 [16:04]

[포토] 영화 ‘기생충’,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한 눈에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7/07 [16:04]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이하 문체부) 유네스코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정경미) 함께 지난 6(현지 시각프랑스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한류를 대표하는 콘텐츠를 ·복합 실감 콘텐츠로 즐길  있는 ‘한국 : 입체적 상상(Korea:Cubically Imagined)’ 전시를 성공적으로 개막했다.

이번 전시는 국제연합(UN) 올해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국제 창의경제의 (이하 창의경제의 )’ 지정한 것을 기념하고 코로나19 이후 펼쳐질 미래에 대한 한국의 상상력을 세계인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 오브  소울 (BTS MAP OF THE SOUL ON:E)> 공연 무대를 3면이 엘이디(LED)  정육면체(큐브공간 속에서 실감 콘텐츠로 만나볼  있다또한 가상현실(VR) 기기를 통한 360 실감 영상으로도 공연을 즐길  있다.

이와 함께 영화 ‘기생충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음악과 함께 박사장 저택의 거실과 지하공간기택의 반지하   영화의 주요 배경 속으로 실제 들어간  같은 체험을   있는 가상현실 콘텐츠로 재탄생했다.

문체부 황희 장관은 “이번 실감 콘텐츠 전시로 해외 팬들이 몰입감 있는 한류 콘텐츠를 체험해볼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한류 확산에 힘쓰겠다 “이번 전시는 우리 콘텐츠 기업의 기술과 역량을 세계에 보여주는 ()으로서 앞으로 콘텐츠 산업의 해외 진출이 더욱 활발해질 계기가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