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토] 남이섬,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4/28 [09:37]

[포토] 남이섬,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4/28 [09:37]

 

 

 

 

남이섬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The Brand Laureate Awards)’를 수상했다. 지난 27일 노래박물관 매직홀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남이섬은 지속가능한 친환경 문화관광지(Sustainable Eco-cultural Tourism) 부문으로 ‘E-Branding 2021’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는 국제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게 인정받는 최고의 개인과 기업, 단체에 수여되는 상으로,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된 후 현재는 호주에 본사를, 말레이시아에 사무국을 두고 있는 세계 유일의 브랜드 기반 비영리 단체인 세계브랜드재단(TWBF)에서 주관한다.

남이섬의 민경혁 대표는 “이러한 세계적인 상의 수상은 그동안 남이섬이 자연 속 가치체험을 통해 여행객의 삶의 질을 풍성하게 하고자 하는 경영철학과 관광정책을 인정받은 것이라 매우 기쁘다. 남이섬이 앞으로도 더 많은 세계인들에게 특별한 여행지로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도록 자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창조적 아이디어와 환경순화적 정책으로 대한민국 대표 국제관광지로 발돋움한 남이섬은 청정자연과 다양한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변화된 관광환경에 적극 대처하기 위하여 지난 3월 남이섬의 새로운 가치 비전인 ‘생명의 섬’을 선포하고, 앞으로 모든 기업 활동의 중심을 생명의 근원 요소인 숲, 물, 사람을 보호, 발굴, 활용하는데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