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슈퍼맨 프로젝트’ 가맹점 모집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4/07 [13:38]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슈퍼맨 프로젝트’ 가맹점 모집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4/07 [13:38]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문화나눔센터는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획형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문화나눔센터는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획형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자발적 카드사용이 어려운 계층(어르신, 장애인 및 단체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카드 사용 방안 마련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주요내용은 ‘모셔오는 슈퍼맨’, ‘찾아가는 슈퍼맨’, ‘문화상품 슈퍼맨’, ‘경기문화누리 공연몰’ 등 총 4가지 분야로 운영되며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이 분야별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안하면 재단은 심의를 통해 선정 후 우수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공연·체험·관광 등의 콘텐츠와 함께 편의서비스(이동버스·식사 등)를 제공하는 ‘모셔오는 슈퍼맨’과 전문 단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형태의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슈퍼맨’ 등이다. 

 

모집기간은 5~26일 오후 6시, 참여 방법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경기문화누리카페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꽃] 살구(Apricot)', 꽃말은 '처녀의 부끄러움'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