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습중’ 프로젝트 기대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4/07 [13:23]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습중’ 프로젝트 기대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4/07 [13:23]

▲ 경기 가평군(군수 김성기)이 지역주민들과 문화·소통할 수 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습중’ 프로젝트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진다.

경기 가평군(군수 김성기)이 지역주민들과 문화·소통할 수 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습중’ 프로젝트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진다.

 

전년도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예방을 위해 무대를 잃은 예술가와 지역주민이 일상의 공간에서 만나 소통하는 것이 주된 컨셉이었다. 올해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예술가가 되면서 문화, 예술, 퍼포먼스로 다른 주민과 소통하는 문화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군은 설명했다.

 

주민예술가 버스킹 무대는 어설플지 모르나보다 친근하고 따뜻한 그래서 코로나 시대에 서로 응원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무대가 기대된다.

 

이달부터 5월까지 매주 음악역1939 야외 광장 등 일상의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민 버스킹 무대에 참여하고 싶은 주민은 누구나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8일 오후 8시 음악역 야외광장에서는 올해 첫 주민 버스킹 공연이 마련된다. 15세 청소년의 기타연주부터 77세 어르신의 낭독극까지 다양한 주민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공연으로 군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꽃] '아이리스', 꽃말은 '좋은 소식, 변덕스러움'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