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 무료법률상담’, 매월 셋째주 월요일 진행

법무법인 동인 소속의 고민석 변호사, 군민들과 소통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4/05 [09:33]

‘가평 무료법률상담’, 매월 셋째주 월요일 진행

법무법인 동인 소속의 고민석 변호사, 군민들과 소통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4/05 [09:33]

 

 

▲ 앞서 지난 달 15일 ㈔가평문화관광협의회 주최‧주관으로 가평읍 보납로 12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1회 차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한바 있다.


상담(相談)이라는 것은 서로 상 말씀 담이라는 뜻으로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 및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답을 찾아가는 것이다. 현재 가평군 관내에 무료법률 상담이 진행되고 있어 군민들의 어깨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법률 상담은 법무법인 동인 소속의 고민석 변호사가 군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그는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검사생활만 약 20년간 했다. 울산지검(형사2부장), 대구지검(형사3부장), 인천지검(형사3부장) 등을 거쳐 서울남부지검 부장검사를 끝으로 변호사 생활을 시작했고 ㈔가평문화관광협의회의 연으로 무료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무료법률 상담.

앞서 지난 달 15일 ㈔가평문화관광협의회 주최‧주관으로 가평읍 보납로 12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1회 차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한바 있다. 

 

지속적으로 매월 1회, 셋째 주 월요일에 같은 장소에서 무료법률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고 변호사는 “가평군민들에게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법률에 대한 궁금증 및 답답했던 마음들이 있으면 이번 계기를 통해 해소되고 서로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꽃] 살구(Apricot)', 꽃말은 '처녀의 부끄러움'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