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상]경기도 공공기관이전은 반드시 가평군으로.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3/31 [12:15]

[영상]경기도 공공기관이전은 반드시 가평군으로.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3/31 [12:15]

▲ 30일 경기 가평군청 제2청사에서 ‘제3차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추진위원회’ 발족식이 열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평문화관광협의회(대표 이기정)가 30일 가평군청 제2청사에서 ‘제3차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추진위원회’를 발족해 공공기관 유치 총력에 사활을 건다. 

 

공동추진위원장은 김용기, 민병만, 조병복, 장봉익, 김혜경, 김동완, 김종옥, 유재혁, 홍인수, 이남제 등이다. 

 

추진위원회는 이날 발대식 성명을 통해 “가평군은 지금까지 수도권정비계획법을 비롯해 군사안보나 수자원보호 등 중첩규제로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는데도 보상에서는 항상 제외됐다”면서 “그런데 이번 3차 공공기관 이전에서도 가평군은 또 다시 소외당할 위기에 있어 분개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그동안 개발의 혜택을 누려 규모가 커진 시․군들이 이번에도 더욱 더 좋은 조건을 내세워 조직적으로 공공기관 유치경쟁에 나서고 있다”며 “이런 ‘기울어진 축구장’에서 경기를 하면 가평군은 처음부터 불리할 수밖에 없어 이재명 지사의 대승적인 결단이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가평군에 구색맞추기식의 소규모 기관 이전은 아무 효과도 없고, 군민들의 울분만을 자아낼 것”이라면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주택도시공사 등과 같은 대규모 공공기관의 이전을 통해 가평군 발전을 도모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오늘의 꽃] 살구(Apricot)', 꽃말은 '처녀의 부끄러움'
1/31